이천MPhub 위치/간선상차 평균 배송 소요기간 A to Z

2021년 03월 09일 by 정보톡톡

    목차 (Content)

이천MPhub 위치/간선상차

 

 

이천MPhub 터미널은 콘솔 허브에서 분류되고 행낭포장된 택배가 모이는 곳으로, 일반 택배가 아닌 규모가 작은 택배를 처리하는 전용 터미널이라 할 수 있습니다.(자동화 멀티포인트)

 

 

이천MP허브 터미널은 택배를 다시 분류하고 행낭포장하는 물류센터는 아닙니다. 지역 허브터미널 또는 지역 영업소로 택배를 전달하기 전 거쳐가는 일종의 경유지와 같은 역할만 할 뿐입니다.

 

 

이천MPhub 터미널 | 위치

 

작은 화물을 처리하는 전용 터미널인 이천MP터미널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확한 이천MPhub 터미널의 위치는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에 있는 사실로 인근입니다.

 

 

지번은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두미리'로, 중부고속도로와 인접해 있습니다. 이천톨게이트에서 이천MPhub까지의 거리의 거리는 약 17km이며, 자동차로는 15~2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이천MPhub | 간선하차·간선상차 배송기간

 

이천MPhub 간선하차는 트럭에서 택배를 이천MPhub 터미널에 내리는 과정을 말하고, 이천MPhub 간선상차는 반대로 택배를 다른 장소로 전달하기 위해 다시 싣는 과정을 말합니다.

 

 

다른 터미널과는 달리 일반적으로 이천MPhub에 택배가 대기하는 시간은 길지 않으며, 수분에서 몇 시간 내에는 간선상차 후 택배가 지역 영업소로 전달됩니다.

 

 

이미 분류 및 행낭포장 작업을 거쳤기 때문인데,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이천MPhub를 경유하더라도 당일, 또는 1~2일 내에는 택배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지역 영업소로 전달된 택배는 구역 담당 기사에게 전달되고 수취인에게 전달되는 마지막 단계를 거치게 됩니다. 이천MPhub 간선상차는 트럭에 택배를 싣는 일련의 과정을 말하지만, 이미 택배가 지역 영업소로 이동 중일 수도 있습니다.

 

 

이천MPhub 택배 배송과 관련된 문의는 CJ대한통운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1588-1255,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