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따 당하는 꿈 꿈해몽(따돌림 당하는 꿈)

2020년 09월 24일 by 정보톡톡

    목차 (Content)

왕따 당하는 꿈

 

 

꿈을 해석하는 것을 '해몽’이라 하고, 꿈을 근거로 미래사를 점치는 것을 '몽점'이라 하며,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의 꿈을 '길몽', 불길한 일이 생길 징조를 암시하는 꿈은 '흉몽'이라 합니다.

 

 

길몽을 꿨을 때는 매사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흉몽을 꿨을 때는 괜한 모험을 피하고 몸을 사리라는 뜻으로, 과한 모험이나 도가 지나친 행동을 삼갈 수록 좋은 처신이라 할 수 있습니다.

 

 

왕따 당하는 꿈(따돌림 당하는 꿈) 의미

 

꿈에서 왕따 또는 따돌림, 괴롭힘을 당하는 것은 현실에서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많이 지쳐있음을 뜻하며, 괴롭힘의 강도가 크고 과격할수록 피로도와 스트레스 지수는 더 강한 경우가 많습니다.

 

여러 명에게 왕따나 따돌림을 당하는 꿈은 심리적으로 구속을 받고, 힘들어할 일이 생김을 의미하며, 재수나 행운이 점차 떨어지고 쇠약해지고 있음을 뜻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평소 믿었던 지인이나 가족에게 소위 배신을 당해 금전적으로 또는 정신적인 피해를 당할 수도 있어 주위 관계를 다시 한번 다 잡는 계기로 삼는 것이 좋습니다.

 

 

따돌림을 당하는 꿈을 꿨다면 매사에 주의를 요할 필요가 있으며,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있다면 과한 모험은 피하는 것이 좋고 진행 상황을 다시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직장에서 왕따나 따돌림을 당하는 꿈은 남에게 알리고 싶지 않은 약점이나 단점이 주위 사람에게 알려지는 상황을 암시할 수도 있습니다.

 

왕따(따돌림)의 강도가 클수록 곤란한 상황의 강도도 커지며, 수습에 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가족에게 따돌림(왕따)을 당하는 꿈은 가족과의 관계가 틀어지거나 불안정해지는 상황이나 문제에 맞닥뜨릴 수 있음을 암시하며, 본인 또는 가족에게 큰 시련이 닥치고 있음을 뜻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시련은 일시적인 경우가 많으며, 일이 봉합되면 다시 예전 관계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남자 친구 또는 여자 친구가 따돌림을 당하는 꿈은 연인에게 호의를 가질 수 없게 되는 일이 생기거나 배신을 당할 수 있음을 경고하는 의미가 강합니다.

 

 

연예 감정이 사라지거나 약해져 이별로 이어질 수도 있고, 상대가 감추고 싶어 하는 비밀을 들켜 신뢰가 크게 상하는 일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왕따나 따돌림을 당하는 꿈이 현실에서 대부분 나쁜 방향으로 흐름을 암시하는 것이지만, 시련을 이겨내면 보다 관계가 끈끈해질 수도 있고 본인에게 해가 되는 관계를 시련을 계기로 정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는 반드시 나쁘다고는 볼 수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