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답지 PDF 파일 무료 다운로드

2020년 09월 22일 by 정보톡톡

    목차 (Content)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답지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답지는 출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답지는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다운로드 한 PDF 파일은 아도브 아크로벳 리더 프로그램 또는 웹 파일 뷰어를 통해 열람이 가능합니다.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답지 무료 다운로드 방법

 

▣ 출판사 홈페이지 접속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답지는 출판사 홈페이지 외에도 여러 곳에서 자료를 배포하고 있지만, 출처가 불분명한 파일 다운로드는 바이러스 감염을 유발할 수 있어 권장되지 않습니다.

 

 

출판사 홈페이지는 네이버나 다음, 구글 등 포털에서 키워드 검색을 통해 링크 Search가 가능합니다.

 

 

▣ 교재 검색

 

상단 카테고리 메뉴에서 [고등교재] 항목을 선택한 후 교재 찾기 플랫폼을 이용해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교재를 찾습니다.

 

▶ 검색 조건

 

1학년/수학/수력충전

 

 

검색이 완료되면 하단에 조건에 해당하는 교재가 미리 보기 형식으로 표시됩니다.

 

수력충전 고등수학(상) 교재를 찾은 후 [학습자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답지 다운로드

 

학습자료 섹션에서는 해설지와 정오표 두 가지 양식을 제공하며, 아이콘을 클릭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정오표는 한글 파일로, 수력충전 고등수학 상 답지는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파일 다운로드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은 아도브 아크로벳 리더 프로그램 연결 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태에서 모두 열람이 가능합니다.

 

아크로벳 리더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았더라도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다면 웹 파일 뷰어를 통해 답지 열람이 가능하지만, 오프라인 상태에서는 웹뷰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