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v OCEAN 쿠폰 월정액 해지 방법(Btv OCEAN 자동결제 해지)

2020년 09월 26일 by 정보톡톡

    목차 (Content)

Btv OCEAN 쿠폰

 

 

Btv OCEAN 첫 달 무료 쿠폰은 신규 가입 시 자동 적용되며, 월정액 상품은 해지 전까지 자동 연장됩니다.(해지 전까지 결제일에 월정액 자동 출금)

 

 

Btv OCEAN 쿠폰은 신청 한 달만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한 달 이후에는 상품에 따라 정상 결제되며, 서비스 이용을 원치 않는 경우 반드시 기간 내 서비스를 해지해야 합니다.

 

 

Btv OCEAN 월정액 해지 방법

 

▣ Btv 홈 화면 이동

 

Btv OCEAN 월정액 해지를 위해 먼저 B tv 서비스 메뉴에서 [홈] 화면으로 이동한 후 [MY] 항목을 클릭합니다.

 

 

Btv 리모컨 센터에 위치한 홈 버튼(파란색 집 모양 버튼)을 누르면 홈 화면으로 간편히 이동할 수 있습니다.

 

 

▣ [구매내역 조회] 항목 선택

 

'My' 페이지로 이동했다면, 상단 카테고리 메뉴에서 [구매내역 조회] 항목을 선택한 다음 구매 인증 번호 4자리를 입력합니다.

 

 

▣ [월정액] 항목 클릭

 

[월정액] 카테고리 항목을 선택하면, 현재 가입되어 있는 서비스들이 미리 보기 형식으로 표시됩니다.

 

 

서비스 항목을 선택하면 하단에 상품 금액 및 결제 방식, 이용 기간 등의 정보가 상세 표시됩니다. 화면 좌측에 위치한 [해지] 버튼을 클릭합니다.

 

 

▣ Btv OCEAN 월정액 해지

 

'월정액 해지 및 약정 변경' 페이지로 이동했다면, 약정 내용을 확인한 후 [해지] 버튼을 클릭합니다.

 

 

마지막으로 본인 확인을 위해 구매 인증 번호 4자리를 입력하면 Btv OCEAN 월정액 해지 절차가 모두 완료됩니다.

 

 

월정액 상품은 언제든 해지할 수 있으며, 이용한 기간만큼 요금이 청구됩니다. 단, 가입 후 한 달 내에 해지 신청을 하면, 이용내역에 따라 요금이 부과됩니다.

 

이용내역이 있는 경우 가입일을 기준으로 1개월간 이용 기간이 유지되며, 1개월치 요금이 모두 청구되지만, 이용내역이 없는 경우 7일 이내 가입 신청 철회가 가능하며, 요금을 전액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7일 초과 해지 시 가입 기간만큼의 요금과 잔여기간 요금의 10%에 해당하는 위약금이 부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