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풍문고 재고확인 방법 A to Z(회원가입/로그인 X)

2020년 09월 08일 by 정보톡톡

    목차 (Content)

영풍문고 재고 확인

 

 

영풍문고 재고 및 서적 보유 수량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회원가입 및 로그인 없이도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구입한 도서의 반품은 3일 이내, 교환은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구입한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30일 이내에 동일상품으로 교환 가능, 영수증 필수 지참)

 

 

영풍문고 재고 확인 방법

 

▣ 사이트 접속

 

영풍문고 재고 확인을 위해 먼저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영풍문고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영풍문고 홈페이지는 네이버나 다음, 구글 등 주요 포털에서도 키워드 검색을 통해 Search가 가능합니다.

 

 

▣ 도서 검색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상단 검색 플랫폼에 재고를 확인하고자 하는 도서의 제목을 입력한 후 돋보기 모양의 검색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도서 선택

 

검색이 완료되면 키워드에 해당하는 서적 및 도서가 미리 보기 형식으로 리스트화 되어 표시됩니다.

 

 

도서를 선택한 후 상세 페이지에서 [영업점 재고 및 위치 확인] 버튼을 순차적으로 클릭합니다.

 

 

▣ 영풍문고 재고 확인

 

영풍문고 재고 확인 정보는 영업점별로 제공되며, 수량은 실시간으로 반영됩니다.(지점명은 가나다순)

 

 

지점명을 클릭하면 도서 위치를 팝업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도서 정가 가격/영업점 전화번호 정보 함께 제공)

 

 

매장에서 구입한 도서는 기간 내 반품 및 교환 요청(반품은 3일 이내, 교환은 7일,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30일)을 할 수 있지만, 동일한 상품의 재고가 없을 경우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영수증 지참)

 

신용카드 결제인 경우 도서를 구입한 매장에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