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카드 만드는법/신청 방법 Q&A

2020년 09월 21일 by 정보톡톡

    목차 (Content)

토스카드 만드는 법

 

 

토스카드는 전용 앱을 통해 만 17세 이상(토스머니카드 기준)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외국인등록증이 있으면 누구나 만들 수 있습니다.(토스신용카드는 만 19세 이상부터)

 

 

토스카드를 신청했는데 받지 못한 경우 앱 내에서 1회 재발송 신청이 가능합니다.(카드가 반송된 경우 3~5일 후 토스앱 ▶ 토스머니카드에 재발송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스카드 만드는 법/신청 방법

 

▣ [토스카드] 항목 선택

 

토스 앱에 로그인한 후 우측 하단에 위치한 전체(三) 아이콘을 클릭, '카드' 카테고리에서 '토스신용카드' 또는 '토스머니카드'를 선택합니다.

 

 

토스머니카드는 발급 심사 기준 만 19세 이상이어야 하며, 월 가처분 소득이 50만 원 이상이고 개인신용등급이 1등급에서 6등급 이내여야 발급이 가능합니다.(최소 기준)

 

 

▣ [신청하기] 버튼 클릭(토스신용카드 기준)

 

페이지로 이동했다면,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카드 색상 선택

 

토스신용카드는 투명 블루/투명/그레이/화이트 등 4가지 유형의 카드가 제공됩니다.

 

 

발급받고자 하는 카드 색상을 탭한 후 [선택] 버튼을 클릭합니다.

 

 

▣ 약관 동의 후 본인 인증

 

카드 발급에 대한 약관 동의 후 본인 확인을 위해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입력하고 영문 성/이름을 입력합니다.

 

 

▣ 신분증 정보 확인 후 직업 선택

 

본인 인증을 위해 현재 소지하고 있는 주민등록증의 발급 연도 및 월/일을 입력해야 합니다.(운전면허증은 지역 및 발급 번호로 본인 인증)

 

 

본인 인증에 이상이 없을 경우 직업 선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월 고정 수입이 없을 경우 카드 신청이 반려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수령 장소 선택

 

카드를 받을 곳을 지정한 후 결제 계좌 및 결제일까지 선택하면 마지막으로 토스 신용카드에 사용할 비밀번호 입력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토스카드 비밀번호 설정까지 완료하면 발급 신청이 접수됩니다. 이용한도는 신용도를 기준으로 연령, 직업, 소득 자산, 카드 사용 및 연체 등의 정보를 취합하여 결정되며, 회원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