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상담 가능 시간

2020년 10월 20일 by 정보톡톡

    목차 (Content)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홈쇼핑을 통해 제공되는 상품은 크게 모바일 주문, 인터넷 주문, 전화 주문 등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TV, 카탈로그, 백화점, 일반상품을 직접 주문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이나 해외에 거주하는 사람도 모바일 또는 인터넷, 전화 주문을 통해 상품 구매가 가능하지만, 주민등록번호나 외국인등록번호를 소지하고 있는 경우에 한해 이용이 가능합니다.(해외에서 발행한 신용카드는 사용이 불가하며, 국내 배송만 가능)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상담 가능 시간

 

롯데홈쇼핑은 고객센터의 정식 명칭은 [롯데아이몰 상담전화]로 전화번호는 '1899-4000'이며, A/S 신청 및 취소·반품·교환 등 상품에 관련된 전반적인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은 평일(월요일~금요일) 기준 09:00~20:00시이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토요일 : 09:00~13:00)

 

 

상품 주문 전화번호는 매체에 따라 상이합니다. 방송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롯데홈쇼핑 전화번호는 '080-000-1000'번입니다.

 

 

'OneTV 상품' ARS 전화주문 전화번호는 [080-000-3000] 번이며, 카탈로그 상품은 [080-600-7000] 번으로 전화해 주문이 가능합니다.

 

ARS 전화 연결 시 전 단계 이동은 *(별표)를 누르면 됩니다.

 

 

결제했는데 주문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결제가 완료되지 않았기 때문으로, 주문 및 결제 승인이 모두 이루어져야 주문내역에서 상품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서 작성 시 모든 항목을 기입한 후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됩니다.

 

주문을 완료했음에도 내역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1899-4000)로 문의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은 주문 진행상태가 [상품 준비 중] 일 때까지만 신청을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 PC

 

마이 롯데 > 배송 조회 > [배송지 변경]

 

▣ 모바일

 

마이 롯데 > 주문/배송 조회 > [배송지 변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