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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포인트 현금화
KT 포인트는 멤버십 등급별로 매년 1월 1일에 일괄 부여되며, 매년 12월 31일 혜택이 종료됩니다.
유무선 마일리지에서 전환된 멤버십 포인트는 다음 해 말 혜택 기간이 만료되며, 당해연도에 사용하지 못한 포인트는 다음 해로 이월되지 않고 그대로 소멸됩니다.
KT 포인트 현금화/사용기간/부여 시기
▣ KT 포인트 현금화 가능 여부/가족 간 포인트 양도
지급된 KT 포인트는 현금처럼 가맹점이나 제휴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는 있지만, 현찰로 현금화는 불가능합니다.
멤버십 회원인 가족 간에는 포인트를 양도/양수할 수 있습니다.
양도가 가능한 가족 범위에는 본인/배우자, 본인/배우자의 직계존비속, 본인/배우자의 형제/자매까지 입니다.
양도 신청은 KT 고객센터, KT 플라자, KT 지사에서 접수가 가능합니다. 신청은 양도인만 할 수 있습니다.
양수인, 포인트를 양도받는 사람은 신청이 불가하며, 양도를 위해서는 양도인 신분증과 양도-양수인의 가족관계 증명서류(최근 3개월 내 발급된 가족관계 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등)를 반드시 지참해야 합니다.
단, 양도-양수인이 결합상품에 함께 가입된 경우라면 가족관계 증명 서류는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 KT 포인트 등급별 포인트 지급 기준
KT 포인트는 VVIP/VIP/GOLD/SILVER/WHITE/일반 등 등급별로 차등하게 지급됩니다.
연간 이용금액이 200만 원 이상인 VVIP에게는 KT 포인트 15만 점이 제공되며, VIP(연간 이용금액 100만 원)에게는 12만 포인트, GOLD(60만 원 이상) 등급인 경우 10만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연간 이용금액이 20만 원 미만인 고객 중 모바일 가입기간이 1년 미만인 회선을 보유한 고객은 화이트 등급이 부여됩니다.
멤버십 VVIP, VIP 요금제 가입 후 다음 달 말까지(정지 없이) 해당 요금제를 유지하면 다다음달 1일에 KT 멤버십 VVIP/VIP 등급이 됩니다.
멤버십 등급 산정을 위한 연간 이용요금에 포함되는 항목(등급 산정 기준시점 직전 12개월의 합산액)
모바일(기본료, 국내통화료, 데이터 통화료)/집전화(기본료, 국내통화료)/인터넷(기본 상품의 서비스 이용료)/인터넷전화(기본료, 국내통화료)/IPTV(기본 상품의 서비스 이용료, olleh tv skylife 는 제외)
단, 모든 연체액, 부가세, 소액결제, 정보 이용료, 회수대행, 단말대금, 국제통화료, 로밍 이용료, 설치비 등은 제외됩니다.
▣ KT A/S센터에서 유상리퍼를 받을 경우에도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 가능한가요?
네, KT 멤버십 포인트로 AS 수리비 결제하는 부분은 대리점이나 KT플라자에 AS를 접수, KT A/S센터에서 이용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 멤버십 VVIP, VIP 요금제에서 다른 요금제로 변경하는 경우, 혜택은 계속 유지되나요?
아닙니다. 멤버십 VVIP, VIP 요금제에서 다른 요금제로 변경하는 경우 다음 달 초에 혜택이 중단됩니다.
멤버십 VVIP, VIP 요금제 유지기간 중에 정지가 있는 경우, 정지가 해제된 날부터 다시 다음 달 말까지 계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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