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최다검색어 랭킹별 확인 방법 [넷플릭스 이용편]

2021년 03월 17일 by 정보톡톡

    목차 (Content)

넷플릭스 최다 검색어

 

 

넷플릭스는 오늘의 톱 10 및 영화 톱 10 등의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이 많이 시청하는 콘텐츠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지만, 기본적으로 누적 데이터와 지역별 분석은 공식적으로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넷플릭스 마니아들 사이에서 유명한 스트리밍 랭크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을 이용하면 넷플릭스 최다 검색어뿐만 아니라 인기 콘텐츠 순위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랭킹별 확인

 

▣ 플릭스패트롤 사이트 접속

 

스트리밍 서비스 랭크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은 회원가입 및 로그인 없이도 사이트에 접속하는 누구나 지원되는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최다 검색어 확인을 위해 먼저 플릭스패트롤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이트는 네이버를 비롯해 다음, 구글 등 주요 포털에서도 키워드 검색을 통해 링크 Search가 가능합니다.

 

 

▣ 검색 조건 선택

 

플릭스패트롤(FlixPatrol)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상단 카테고리 메뉴에서 드롭다운 버튼을 눌러 스트리밍 서비스 종류와 지역, 날짜를 순차적으로 선택합니다.

 

 

오늘을 기준으로 한국에서 많이 검색된 넷플릭스 최다 검색어를 확인하고 싶다면 [Netflit] [South Korea] [Today]를 선택해 주면 됩니다.

 

 

▣ 조회된 넷플릭스 최다 검색어 결과 확인

 

조회가 완료되면 'TOP 10 Overall' 'TOP 10 Movies' 'TOP 10 Shows'로 구분해 넷플릭스 최다검색어 상위 10개가 표시됩니다. 한국 영화 또는 드라마라 하더라도 제목은 모두 영어로 표시됩니다.

 

 

콘텐츠 제목 옆에는 등수 증감을 표시해 줍니다. [--] 표시는 등수가 변함없음을, [N]인 톱 10에 신규 진입한 콘텐츠임을, +/- 증감은 순위 변동 단계를 나타냅니다.

 

 

FlixPatrol은 주문형 비디오 차트와 스트리밍 차트를 제공합니다. 플릭스패트롤을 이용하면 모든 Netflix 차트(Netflix TOP 10), iTunes 차트, Amazon Prime 차트 또는 HBO 차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