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수정 하는 법

2020년 10월 09일 by 정보톡톡

    목차 (Content)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

 

 

모바일 배그 닉네임은 [닉네임 변경권]을 통해 수정이 가능하며, 사용 횟수는 1일 1회로 제한됩니다. 닉네임은 특수문자 또는 띄어쓰기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변경권은 미션 수행 시 무료로 획득이 가능하지만, 현재 보유량이 없는 경우 유료 샵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닉네임 변경권 가격 : 180 포인트)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수정하는 법

 

▣ [창고] 아이콘 선택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을 위해 먼저 배틀그라운드 앱에 로그인한 후 메인 화면에서 [창고] 아이콘을 탭 합니다.

 

 

'창고' 아이콘은 메인 화면 오른쪽 아래에 있습니다.

 

 

▣ [닉네임 변경권] 선택

 

우측 카테고리 메뉴에서 하단에 위치한 상자 아이콘을 선택한 다음 목록에서 [닉네임 변경권]을 탭 합니다.

 

 

▣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

 

[사용] 버튼을 클릭하면 나타나는 팝업창에서 새롭게 사용할 닉네임을 입력한 다음 [확인] 버튼을 탭 합니다.

 

 

닉네임 생성 시 특수문자나 띄어쓰기는 사용할 수 없으며, 변경권을 통해 닉네임을 변경할 수 있는 사용 횟수는 1일 기준 1회로 제한됩니다.

 

 

▣ [닉네임 변경권] 구입

 

닉네임 변경권이 없는 경우 미션을 완료해 획득하거나 유료 샵에서 구매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변경권은 [유료 샵 >> 아이템 ] 페이지에서 180 포인트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포인트는 기본 60부터 충전이 가능하며, 180포인트를 구매하면 10포인트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60포인트 충전 가격은 1,100원이며, 180포인트는 3,300원, 최대 충전금액인 5,900포인트 가격은 110,000원입니다.(5,900 포인트 충전 시 2,200포인트 추가 지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