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적도 배시간/배편 요금 정보 A to Z

2020년 07월 28일 by 정보톡톡

    목차 (Content)

덕적도 배 시간

 

인천과 덕적도를 오가는 배편의 대표 선사는 고려 고속훼리로, 코리아나와 코리아 익스프레스, 코리아스타가 주로 출항하며, 코리아 익스프레스는 차도선입니다.

 

 

인천에서 출항하면 덕적도까지 쾌속선으로는 1시간 10분 정도가, 차도선으로는 약 1시간 5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인천↔덕적도 배 시간

 

인천에서 덕적도를 오가는 배편의 첫 출항 시간은 보통 오전 8시 또는 8시 30분이며, 월별/요일별로 차이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오후 3시에 출항하는 쾌속선인 코리아나 또는 코리아스타가 마지막 배편입니다.

 

오전 8시 30분에 출항하면 덕적도에는 10시 전후로 도착합니다.

 

 

보통 평일에는 8시에 첫배가 출항하고, 주말에는 8시 30분에 출항하는 배편이 첫배입니다.

 

하루 운항 배편은 3회에서 5회까지 월별/요일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물때 및 기상, 선박 사정 등에 의해 출항이 지연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덕적도 배 시간은 보통 2달 기준으로 홈페이지에 공지됩니다.

 

고려 고속훼리 홈페이지는 네이버나 다음, 구글 등 포털에서도 검색이 가능하며, [운항시간표 >> 덕적항로] 경로를 통해 덕적도 배 시간을 공지하고 있습니다.

 

 

고려고속훼리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운항시간과 도착시간, 선박운임 등에 대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고려고속훼리 고객센터는 1577-2891번입니다.(1번 운항시간/2번 도착시간/3번 선박운임/4번 직원연결)

 

 

인천↔덕적도 배편 요금

 

덕적도를 오가는 선박 요금은 배편 종류와 출항/입항 여부, 나이에 따라 달라집니다.

 

성수기 기간에는 여객운임 탄력요금제가 시행되기 때문에 일반여객 운임의 10%가 추가로 할증될 수 있습니다.

 

 

코리아나호와 코리아스타호 기준 대인 요금은 출항 때는 23,750원, 입항 때는 22,250원입니다.

 

인천시민과 도서주민은 기준을 만족할 시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성수기에도 할증 운임에서 제외됩니다.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주민번호 기재)을 지참해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차량을 선적할 경우 여객운임과는 별도로 선적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차도선은 코리아 익스프레스호입니다. 1000cc 미만 경승용차 선적 요금은 43,000원이고, 소형차(1500cc 이하)는 48,000원을 별도로 지불해야 선적이 가능합니다.

 

다만, 그랜드 카니발 등 차체가 낮은 차량 등은 현장에서 확인 후 선적이 거부되실 수 있습니다.

 

20명 이상의 단체 관광객은 일반 대인 기준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단, 중복 할인 적용 불가)

 

 

댓글